본문 바로가기

★ 김쏘리 - 연예

독설가 김구라 쓰러지다..

방송인 김구라 공황장애로 쓰러지다

 

 

 

 

 

방송인 김구라 씨가 공황장애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중이라네요

 

방송3사와 케이블에서 독설가 캐릭터로서 활동 중인 김구라씨는

 

18일 병원에 입원하여 공황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유는 아직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내의 17억 빚 보증과 가압류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뭐 확실한 것은 없지만 안타깝네요.

 

 

▲18일 공황장애로 쓰러져 입원 중인 김구라

 

 

 

 

평소 김구라 씨는 독설가의 캐릭터로 막말 논란 등 여러가지 이슈가 되기도

 

했엇지만 제가 들은 이야기로는 방송에서의 이미지와는 반대로

 

사석에서는 한마디 한마디 신중하게 생각하고 또 생각한 뒤로 하는

 

사람으로 방송과 사석에서의 모습이 정 반대인 사람으로

 

유명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누구보다 가정적이고 헌신적인 사람으로 방송 프로그램만 하더라도

 

몸이 열개라도 부족할 만큼 바쁘게 살아온 방송인인데

 

이번 소식을 들으니 정말 안타깝고 또 아쉽네요

 

 

이렇게 매번 연예계 소식을 전하면서 느낀 것이 열심히 살아온 연예인이라도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소한 실수 하나때문에 이렇게 방송생활을

 

접고 사라져 버리게 되는데요.. 우리나라의 이 네티즌들과 인터넷환경때문에

 

심지어 자살 까지 하는 연예인이 있다는 것 . 너무 무섭고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 없네요 .

 

김구라씨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다는게 이렇게 개인적인 생각까지

 

몇글자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부디 빨리 쾌차하셔서 방송에서 다시 좋은 모습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