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쏘리 - 축구

어서와! 하미레스, 가지마! 비달, 포그바 ㅠㅠ

유벤투스 , 첼시 미드필더 하미레스 이적료207억정도로 노려..

 

 

 

 

이탈리아 명문 축구클럽 유벤투스에서 첼시의 미드필더 하미레스를 노리고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유벤투스에서 좋은 선수를 영입하고자하는 건 좋지만

 

영입과 함께 포그바와 비달의 이적 가능성도 비춰 마음이 심란하네요 ㅠㅠ

 

포그바와 비달은 유벤투스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MF 로서 어마무시한 활약을 펼쳐왔었는데요..

 

 

 

 

▲ 유벤투스가 영입을 노리는 첼시의 MF 하미레스

 

 

 

 

하미레스는 첼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자리잡았지만 지난 여름 영입된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네마냐 마티치에 주전 경쟁에서 밀려 출전 시간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입보다도 더 중요한 것이 우리의 소중한 유벤투스 선수를 노리는 것인데요..

 

 

 

 

 

▲ 타 구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르투로 비달 과 폴 포그바

 

 

 

 

 

해외 언론에 의하면 폴 포그바와 아르투로 비달 을 여러 빅 클럽에서 노리고 있다네요..

 

어마어마한 피지컬과 개인기, 시야 등 MF 로서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춘 비달과 포그바.

 

과연 이번 이적시장에서 유벤투스는 누구를 영입하고 선수들을 어떻게 지킬 것인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되고 걱정되네요..

 

유벤투스!!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선수들을 잘 지키고 좋은 선수들을 데려와서

 

내년에도 챔스우승까지!! 화이팅!! 했음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