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김쏘리 - 축구

메시, 바르샤 떠난다?

리오넬 메시가 전세계 축구팬들에 이목을 한 곳으로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평소 바르샤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밝히며 바르샤를 사랑하는 마음을 나타냈던 메시가


최근 구단과 이상 기류가 감지되며 이적설이 나돌고 있습니다.


만약 리오넬 메시가 이적을 원하게 된다면 전 세계 모든 빅 클럽들이 손을 뻗쳐


영입을 하려 할것은 뻔한 일입니다.




▲ 최근 구단과의 불화설로 이적설이 돌고 있는 리오넬





물론 어마어마한 이적료와 몸값 때문에 현실 가능성이 없는 것도 사실이긴 하지만


항상 이적시장에 변수란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아직 모르는 일이기도 합니다.


최근 메시는 2년 연속 발롱도르 트로피를 호날두에게 내주었습니다. 메시는 이 날


호날두와 한 팀을 뛰는 것에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평소 바르샤에서 은퇴하고 싶다는


이야기와는 다르게 내 미래는 나도 모른다며 뉴웰스 올드보이스로 돌아갈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 뉴웰스 올드보이스는 아르헨티나 1부리그. 메시의 어린시절 클럽.)


12일 카탈루냐 지역방송 TV에 나와 자신에 관한 이적설은 모두 거짓이라고 한지 하루만에


자신의 미래는 나도 모른다며 이적가능을 이야기 한 메시.


리오넬 메시의 속 마음은 과연 무엇일지 모든 전 세계 축구팬들의 관심이 그 쪽으로


쏠리고 있네요..


리오넬 메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이 시대 최고의 공격수로써 그동안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


팽팽하게 라이벌 경쟁을 하며 발롱도르 후보에 매번 오르거나 수상을 했던 선수입니다.


메시가 아니라 메신 이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화려하고 깔끔한 플레이를 보이며 관중들을


환호하게 하는 리오넬 메시.


과연 올 해는 메시가 바르샤가 아닌 다른 곳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을 보게 될까요?


개인적으로 그럴 확률은 적겠지만 유벤투스로 왔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